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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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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코딩사파리 2020. 6. 3.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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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새로운 단서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으셨나요? 어떤 일에는 잘했을지 모르지만, 어떤 때는 어려움을 겪었을지도 모른다.


걱정하지 마.


성공하려면 어떻게 단서를 만들 것인가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해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고객들이 그들의 구매에 대해 좋게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훨씬 더 많이 살 것이다.


제품의 가치와 관련된 포스트 스터디와 기존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를 포함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리더가 될 것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리드가 적절한 것은 아니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각 리드를 검증하여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혹시 공인중개사라면 혹시 신부 쇼가 나오니?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집을 구해야 하니까, 식탁을 차리고 네가 무슨 일을 하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줘!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일어날 사건에 대한 분류된 광고를 보라.




만약 당신이 전문 조경가라면, 당신의 계절 꽃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논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검색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를 찾을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단 시간을 내어 일을 해 보면 자기 일에 맞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외출하고 돌아다닐 때는 항상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친절함이 좀처럼 보답되지 않는다! 판매량이 너무 빨리 감소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서 당신의 상품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을 한번 만져보아라.




캘린더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일정표에 근거할 때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하게 된다.


비구매자에게 연속 투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예산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 알아보십시오.


특히 예산이 빠듯하다면, 가장 많은 이익을 가져다 주는 곳에 돈을 넣기 위해 더욱 세심하게 감시해야 할 것이다.




이 글에서 읽은 팁을 기억하여 잘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막 리드 세대를 발전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을 읽었다.


사업을 계속 성장시킬 수 있도록 좋은 계획을 세워야 한다.